분양소식
오시는길 > 분양소식
분양소식
Back
시흥시, 시흥은계 공공주택지구 입주예정자 합동 현장 간담회 실시
작성일 2018-08-22 17:31 이름 admin
폰트확대 폰트축소
경기도 시흥시(시장 임병택)는 지난 13일 시흥은계 공공주택지구 입주예정자 및 한국토지주택공사, 시 관계부서가 참여하는 합동 현장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.
시흥은계 공공주택지구는 2017년에 1,025세대(S-1블록)가 입주했으며, 올해 하반기에 4개 블록 3,863세대(10,043명)가 입주할 예정이다.
시흥시는 “공공주택지구 입주민들의 생활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도록 목감지구 입주민들부터 시작, 지속적으로 입주민들과 함께하는 기반시설 점검, 간담회 등을 통해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”고 전했다.
이와 같은 취지에서 진행된 이번 간담회에는 시 관계자 12명, LH 8명, 입주예정자 20명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. 간담회에서는 사전에 요청한 입주예정자 질의사항에 대한 조치계획 설명 및 자유토의가 진행됐다. 이어 참여자들은 도로·공원 등 기반시설 및 주거환경 합동 점검 등을 실시하기도 했다.
시흥시 관계자는 “이번 간담회에서 제기된 공공시설 및 수변공원 조기 착공, 대중교통 인프라 구축 등 입주민들의 건의사항에 관해서는 입주민들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겠다”면서 “사업시행자와의 협의 등을 통하여 원활하게 해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
시흥=김세성 기자 04280kim@viva00.com
댓글
짧은 답글일수록 더욱 신중하게, 서로에 대한 배려는 네티켓의 기본입니다.
  왼쪽 보안문자 입력
이름 :  
비밀번호 :  
글저장
글목록